볼트 규격에서 분모로 8, 16, 32 같은 숫자를 사용하는 이유

 볼트 규격에서 분모로 8, 16, 32 같은 숫자를 사용하는 이유는 인치 단위를 작은 단위로 분할할 때 쉽게 계산할 수 있도록 만든 관습에 기인합니다.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: 이진수 분할: 1인치를 2, 4, 8, 16, 32 등으로 나누면 각 분할은 정확한 반으로 나눠지므로 측정과 계산이 편리해집니다. 예를 들어 1/2, 1/4, 1/8, 1/16, 1/32처럼 한 단계씩 나누기 쉬워지죠. 산업 표준화: 미국과 영국에서 인치 단위를 기반으로 볼트와 나사의 크기를 표준화했기 때문에, 1인치를 쉽게 나눌 수 있는 분수 단위(2의 배수)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. 특히 미국에서 분수 단위를 채택하면서 관습이 되었고, 볼트 및 나사의 규격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. 제작 및 정밀도 용이성: 제조 시에도 1/8, 1/16 등의 단위는 다양한 크기의 볼트 및 나사를 만들 때 용이합니다.

visualize how a parameter affects an equation

 In order to visualize how a parameter affects an equation wxMaxima provides commands that start with "with_slider_" and that create animations. 

One example would be:


매개변수가 방정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시각화하기 위해 wxMaxima는 "with_slider_"로 시작하여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명령을 제공합니다. 한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:


    with_slider_draw(

        a,[-16,-9,-4,-2,0,1,2,3,4,5,6,7],

        title=concat("a=",a),

        grid=true,

        explicit(

            x^2-a*x,

            x,-10,10

        )

    );







Tip of the day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Temperature effects_maturity